바이낸스 거래소 > 거래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이낸스

바이낸스 거래소





 




 
 

df28bc739c84119851c2c9a4193e535c_1618299346_0991.jpg

 


  


최근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부업으로 다양한 재테크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특히나 최근에 비트가 전고점을 한번 더 갱신하려는 모습도 그렇고 리플코인이 800원을 그 이상을 조정받는 시점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이득보고 있지만, 생각보다 처음에 쉽지 않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금부터 바이낸스 선물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시작하기앞서 조심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바이낸스는 (거래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비율)이 0/10/20%가 있다는 건데요.
실제로 유명 bj가 한달간 계산했을 때, 자그마치 300만원 이상의 차이가 났답니다.
엄청난 차이기 때문에 기존에 0%/10%짜리는 신경도 쓰지말고 20%로 전환해야 합니다.
게다가 치고 빠지는 분들에게는 훨씬 많은 돈이 달라질수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크롬에서 접속! 위 주소로 접속하신 분들은 괜찮지만 기존에 바이낸스 선물 계정 을 만들지 않으셨던 분들은 선물개설코드 self 입력 후 시작하시면 똑같이 수수료 혜택이 들어갑니다.
이미 시작해보신 분이시라면 보다 쉽게 이해하시겠지만, 생전 처음 건드려보시는 분들에게는 생소하기에 어렵다고 받아들여질텐데요.
하지만 직접 경험을 해보시게 되면, 전체적인 이론은 매우 쉽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초보자분들은 시작 당시에 포인트 몇 개만 파악해 놓으시면 됩니다.
처음엔 항상 해당 화면만 보게될 거예요.
계정 개설 이후 개인자산지갑에 비트코인주소로 국내거래소에서 전송하는게 선물하기 위한 1번 과정입니다.
전송된 비트코인을 마켓에서 팔고 usdt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얻은 이 달러로 선물마켓에서 거래하실수있습니다.
지갑에있는 usdt를 옴겨주면 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국내 거래소로 출금할때는 선물지갑에서 현물계정으로 전송해주고 이어가시면 됩니다.
크게 나누어 생각해본다면 선물, 현물, 마진 이렇게 거래 방식을 구분할 수가 있습니다.
선물, 현물, 마진은 금융 용어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부분인데, 이 틀 안에서 일어나는 거래량들을 찾아보게 되면 상장이 발생하게 된 개수 또는 거래의 양들은 얼만큼 갭이 나타나는지를 모두 다 파악하면서 흐름을 이어가면 되는데요.
입문자분들은 하단의 화면에서 주문확인을 모두 초록불로 변경해주세요.
활성화하셔야지 아래화면처럼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확하게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판단하실 수 있어요! 거래량 자체도 활발하기때문에 즉, 현금의 유동성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트래픽 흐름만 잘 파악한다면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수익화 방법은 자신에게 적절하게 간단하게도 찾을 수 있다는 것으로도 해석이 되는데요.
요즘에 거래량 자체만 찾아보더라도 20000달러 이상을 시험해나가고 있기에 장기 투자뿐만 아니라 단타를 잘만 사용한다면 재테크 투자자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하단의 화면처럼 바이낸스 마진의 현황들을 보더라도 레버리지의 효과는 거의 100배 이상을 실현가능한다는 점이 큰 이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앞에서 언급한 전체적인 그림 과 어떤 종목들이 적합한지에 대한 조사가 같이 이루어진다면 어느정도 깨우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노하우라고 한다면, BTC 혹은 USDT 마켓을 이용해서 사고 파는 시기를 적절히 이해한 다음 해당 포인트가 되었을 때, 단타를 치게 되면 이를 성사시키는 결과가 국내원화거래소로 보내지게 되는데, 하지만, 여기서 한가지 참고해야 하는 포인트는 당시의 달러의 환율 가치 와 한화의 시세까지 통합적으로 변수들을 모두 고려한 다음 판단하는 것이 보완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마진은 직접 경험해보시면 이전의 비트 거래와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몇 개 구별되는 포인트가 있다면 그것은 현물차트를 동시에 파악하면서 선택을 내려준다는 점이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트코인뿐만아니라 리플, 라이트 코인, 비트코인 캐쉬 등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BTC등과 유사한 마켓들을 한번 살펴보시면 10X 표시가 나타나 있는데, 이 표시는 바이낸스 마진이 몇배 이상이 되는가를 보여준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바이낸스 마진은 각자 정해놓은 레버리지의 수익화 계산척도가 다를 수는 있지만, 딱 말할 수 있는 것은 앞에서도 말하였듯이 100배 이상의 레버리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측면을 일일이 고려하여 흐름을 이어나간다면 더 엄청난 수익창출을 실현시킬 수가 있는 곳인데요.
이를 다르게 해석해본다면 상승장과 하락장이 발생하게 될 때, 그리고 현물이 1% 상승하게 된다면 그에 따른 수익률은 100% 이상이 여러분에게 이득이 되는 결과물이라고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장점만큼이나 리스크가 크니 20배 이상은 단기가 아니라면 절대 권유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장점이라고 하면 이전의 비트맥스 점유울 1위시장에서는 1배숏을 해야 헷징전략이 통했다면, 여기서는 usd가 지원되기때문에 신뢰성 있게 맡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많은 거래들이 유입되기에 대표적인 특징이자 이점이라고 한다면 손해의 사이즈만 생각하더라도 이전에 거래하던 방식들과는 달리 규모 자체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규모라고 한다면 거래량이 내려갔다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발생할 수 있는 손해의 확률자체가 매우 낮아졌다고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각자가 어떠한 계획을 가지고 얼만큼을 원하는지 이러한 설정을 해놓고 진행을 이어가셔야지 안정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수익화는 높게 창출해낼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는게 좋겠습니다.
역시나 괜히 거래량 1위가 아닙니다.
기존에 오버러드 부분이라던지 ui 등이 처음엔 어색할지는 몰라도 부드럽게 빠르게 사용되는게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여튼 천천히 소액으로 연습해보고 본인만의 신념을 가진다면 좋은 성과가 나올 것입니다.
본인이 바라는 수익화 모두 다 실현해내실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구글플러스로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